본문으로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 디지털 민원
  • 민원안내
  • 행정서비스헌장
  • 공통이행기준
  • 고객만족도 조사와 결과 공표

공통이행기준


행정서비스헌장에 대한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습니다.

우리 충청남도 공직자 모두는 200만 도민을 위해 끝없는 봉사와 헌신이 최고의 가치임을 깊이 인식하고, 편안하고 행복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도민만족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합니다.

고객만족도 조사와 결과 공표

우리 도가 제공하는 행정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매년 실시하여 고객이 원하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의견을 적극 도정에 반영하겠습니다.

조사결과와 조치계획은 조사 후 3개월 이내에 충청남도 인터넷 홈페이지(www.chungnam.go.kr), 도정신문 등에 공표하겠습니다.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바로가기 더 보기
담당부서 : 충청남도 콜센터
문의전화 : 041-120

* 본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으며,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 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