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 알림마당
  • 도정보고
  • 평가결과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공약사항, 지시사항, 주요업무 등으로 이루어진 4급이상 직무성과계약과제 중 도민만족도 조사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과제에 대해 피평가부서와 도민(범도민정책서포터즈 등)에게 정책의 필요성, 홍보성, 투명성, 충실성, 효과성, 전반적 만족도 등을 조사하여 도정의 고객중심 마인드 확산 및 행정 서비스 개선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연도별 고객만족도조사 보고서 다운로드 안내표로, 연도, 파일명, 첨부 순으로 정보제공
연도 파일명 첨부
2023년 충청남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다운로드 미리보기
2022년 충청남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다운로드 미리보기
2021년 충청남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다운로드 미리보기
2020년 충청남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다운로드 미리보기
2019년 충청남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다운로드 미리보기
공약사업 도민만족도 조사결과 다운로드 미리보기
2018년 충청남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다운로드 미리보기
공약사업 도민만족도 조사결과 다운로드 미리보기
2017년 충청남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다운로드 미리보기
공약사업 도민만족도 조사결과 다운로드 미리보기
2016년 충청남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다운로드 미리보기
공약사업 도민만족도 조사결과 다운로드 미리보기
2015년 충청남도 고객만족도평가보고서 다운로드 미리보기
공약사업 도민만족도 조사결과 다운로드 미리보기
2014년 충청남도 고객만족도평가보고서 다운로드 미리보기
2013년 고객만족도(직무성과평가) 조사결과 다운로드 미리보기
2012년 고객만족도(직무성과평가) 조사결과 다운로드 미리보기
2011년 고객만족도(민원인만족도) 조사결과 다운로드 미리보기
고객만족도(시책만족도) 조사결과 다운로드 미리보기
2010년 고객만족도조사 요약보고서 다운로드 미리보기
담당부서 : 충청남도 콜센터
문의전화 : 041-120

* 본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으며,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 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