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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이행기준


행정서비스헌장에 대한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습니다.

우리 충청남도 공직자 모두는 200만 도민을 위해 끝없는 봉사와 헌신이 최고의 가치임을 깊이 인식하고, 편안하고 행복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도민만족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합니다.

알권리 충족과 정보제공

민원행정실명제를 성실히 이행하여 모든 민원서류에 처리부서, 담당자 및 상급자 성명,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등 5종 이상을 명기하겠습니다.

도정시책과 제도에 대하여는 인터넷 홈페이지(www.chungnam.go.kr)에 게시하고, 변동사항은 1일 이내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하겠습니다.

우리 도에서 제공하는 행정서비스 관련 서면 또는 인터넷 질의에 대해서 일반적인 사항은 7일, 법령사항은 14일 이내에 회신하여 드리겠습니다.

행정정보공개 청구시 10일 이내 통지하여 고객의 알권리를 보장하고 행정의 투명성을 확보하겠습니다.

행정정보 공개절차

  • step 01

    청구서 제출

  • step 02

    청구서 접수
    (운영지원과 문서담당)

  • step 03

    청구서 이송

  • step 04

    정보공개여부 결정

  • step 05

    (10일 이내)

  • step 06

    정보공개·비공개 결정통지

  • step 07

    수수료 징수

  • step 08

    공개

담당부서 : 충청남도 콜센터
문의전화 : 041-120

* 본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으며,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 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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