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 디지털 민원
  • 민원안내
  • 행정서비스헌장
  • 공통이행기준
  • 고객참여와 의견제시 방법

공통이행기준


행정서비스헌장에 대한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습니다.

우리 충청남도 공직자 모두는 200만 도민을 위해 끝없는 봉사와 헌신이 최고의 가치임을 깊이 인식하고, 편안하고 행복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도민만족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합니다.

고객참여와 의견제시 방법

행정서비스에 대하여 불만족, 불친절하거나 개선하여야 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 문서, 전화, 우편, FAX, 인터넷 홈페이지(www.chungnam.go.kr) 로 의견을 주시면 2일 이내에 검토하여 그 결과를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의견제출 또는 연락하실 곳

인터넷 홈페이지(www.chungnam.go.kr)「민원-충남도에바란다」또는「민원-민원안내-행정서비스헌장」코너담당 충남도청 정책기획관실 혁신정책팀

TEL : 041)635-2116

FAX : 041)635-3035

담당부서 : 충청남도 콜센터
문의전화 : 041-120

* 본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으며,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 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