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소비자상담

소비자의 8대 권리 관련 페이지입니다.

소비자의 8대 권리

소비자의 8대 권리

  • 안전할 권리
  • 정보를 제공받을 권리
  • 선택권리
  • 의사를 반영시킬 권리
  • 보상을 받을 권리
  • 교육을 받을 권리
  • 단체조직 및 활동할 권리
  • 쾌적한 환경에 살 권리
  • 담당부서 : 충청남도 콜센터
  • 문의전화 : 041-120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