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 디지털 민원
  • 민원안내
  • 민원실 안내
  • 업무별 담당자 안내

업무별 담당자 안내

직위, 담당 업무명, 전화번호 순으로 정보제공
직위 담당 업무명 전화번호
민원팀장
  • 민원팀 업무 총괄
  • 120충남콜센터 업무 총괄
  • 악성·특이민원(핑퐁민원 등) 총괄
  • 국민행복민원실 업무 관리
041-635-3654
주무관
  •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관리
  • 주요 업무보고 및 현안(지시사항, 시책 등) 처리
  • 직원 전화친절도 조사 업무
  • 민원조정위원회 운영
  • 청원접수 및 청원심의회 운영
  • 안전한 민원환경 조성 업무
  • 민원담당 공무원 역량강화 교육(연찬회, 선진지 견학 등 포함)
041-635-3685
주무관
  • 민원업무 일반(국민신문고 접수 및 관리)
  • 면허, 자격증 관리 및 제증명 발급 교부
  • 무인민원발급기 관련 업무
  • 악성·특이민원(핑퐁민원 등) 관리
  • 민원사무편람 관리
041-635-3683
주무관
  • 특이민원 전담대응반 운영(고소·고발 및 소송 등 지원)
  • 국민신문고 접수 및 관리
  • 민원인 만족도 조사 업무
  • 민원실 비상상황 대비 모의훈련 추진
  • 민원안내도우미 운영 및 관리
  • 민원업무 일반(전자정부24 등 접수 및 관리)
  • 여권업무 일반(접수·심사·수입대체경비 등 관리)
  • 야간 여권민원 창구 운영
041-635-3680
주무관
  • 120충남콜센터 운영 관리
  • 공공시설 감면서비스 통합시스템 운영 관리
  • 행정정보 공동이용 업무
  • 팀 회계(예산·결산) 및 일반서무 업무
041-635-3687
주무관
  • 여권업무 일반(접수·심사·수입대체경비 등 관리)
  • 민원업무 지원(전자정부24 등 접수 및 관리)
  • 카카오톡 여권 상담서비스 채널 관리 및 홍보
  • 야간 여권민원 창구 운영
041-635-2354
담당부서 : 충청남도 콜센터
문의전화 : 041-120

* 본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으며,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 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