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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위원회 소개

연간 감사 운영방향

  • 더 행복한 충남, 대한만국의 중심
  • 도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깨끗한 공직사회 구현
  • 기본이 바로 선 공직사회 구현
  • 도민이 체감하는

    청렴도정 구현
  • 사전예방 공직감찰

    비위없는 공직사회 확립
  • 적극행정 장려 소극행정 엄벌

    열심히 일하는 공직분위기 조성
  • 도민권익 최우선

    따뜻한 감사추진
  • 아이콘
    도민과 함께하는 청렴행정,
    도민이 체감하는 청렴도정 구현

    도민의 삶 속에서 부조리를 야기하는 불공정 관행개선을 통한 신뢰 회복

  • 아이콘
    사전예방 공직감찰을 통한
    비위없는 공직사회 확립

    도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엄정한 공직기강 확립을 통해 맑은 도정 실현

  • 아이콘
    적극행정장려, 소극행정엄벌을
    통한 열심히 일하는 공직분위기 조성

    적극행정면책, 사전컨설팅 확대로 소극행정 근절 노력 지속

  • 아이콘
    도민권익을 최우선으로 하는
    따뜻한 감사추진

    도민의 일상과 관련된 보조금 및 공동주택 감사로 도민 체감감사 전개

  • 담당부서 : 충청남도 콜센터
  • 문의전화 : 041-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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